¼Ò±Ô¸ð Á¡Æ÷¸¦ ¿î¿µÇÏ°í Àִ â¾÷ÀÚµéÀÌ È¿°úÀûÀ¸·Î ÀÌ¿ëÇÒ ¼ö ÀÖ´Â 10°¡ÁöÀÇ È«º¸ ¹× ±¤°í ¹æ¹ýµéÀ» ¼Ò°³ÇÏ¸é ´ÙÀ½°ú °°Àºµ¥, ¿©·¯ ¹æ¹ýµéÀ» È¥ÇÕÇÏ¿© »ç¿ëÇÏ´Â °ÍÀÌ ÁÁÀ» °ÍÀÌ´Ù.
(1) Àü´Ü±¤°í: A4 1Àå Å©±âÀÇ Àü´ÜÁö¸¦ ¸¸µé¾î¼ ¹èÆ÷ÇÏ´Â °ÍÀ» ¸»Çϴµ¥, Àü´ÜÁö´Â ½Å¹® ¹è´Þ½Ã ½Å¹®¿¡ ³¢¿ö ¹è´ÞÇÏ´Â ¹æ¹ý, °í°´À» Á÷Á¢ ¹æ¹®ÇÏ¿© ¹èÆ÷ÇÏ´Â ¹æ¹ý, Á¡Æ÷ ¾Õ¿¡¼ ¹èÆ÷ÇÏ´Â ¹æ¹ý, ¹Ú¶÷ȸ ȤÀº Çà»ç Âü°¡Àڵ鿡°Ô ¹èÆ÷ÇÏ´Â ¹æ¹ý µîÀ¸·Î ±¸ºÐÇÒ ¼ö ÀÖ´Ù.
(2) ±¸¸Å½ÃÁ¡±¤°í(POP, Point Of Purchase): °í°´ÀÌ »óÇ°À» ±¸¸ÅÇÏ´Â Àå¼Ò¿¡¼ ¼öÇàÇÏ´Â ±¤°í¸¦ ¸»Çϴµ¥, ÀϹÝÀûÀ¸·Î Æ÷½ºÅ͸¦ Á¦ÀÛÇÏ¿© º®¸é¿¡ ºÙ¿© ³õÀº ¹æ¹ý, »ó¡Àû ¹°°ÇÀ» ¼³Ä¡ÇØ ³õÀº ¹æ¹ý, À½½ÄÁ¡¿¡¼ÀÇ ¸Þ´ºÆÇ µîÀÌ ÀÖ´Ù.
(3) ¿ìÆí±¤°í: ¿ìÆíÀ» ÅëÇÏ¿© ±¤°í¸¦ ÇÏ´Â °ÍÀε¥, ¾ÆÆÄÆ®ÀÇ °æ¿ì¿¡´Â ´Ü¼øÈ÷ ¾ÆÆÄÆ®ÀÇ µ¿°ú È£¼ö¸¸ Àû¾îµµ ¹ß¼ÛÀÌ µÈ´Ù´Â ÀÌÁ¡ÀÌ ÀÖ´Ù. ÇÏÁö¸¸, ±×·¸°Ô ÀÚÁÖ ¹è´ÞµÈ ±¤°íÀÇ °æ¿ì¿¡ ´ëÇØ ¸¹Àº ¼ÒºñÀÚµéÀÌ ºÎÁ¤ÀûÀÎ ¹ÝÀÀÀ» º¸ÀÌ°í ÀÖ´Ù´Â °Íµµ »ý°¢ÇØ¾ß ÇÑ´Ù.
|